☆ 요약 ☆
최근 JTBC의 간판 아나운서로서 유튜브와 뉴스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입담과 솔직한 리액션으로 사랑 받고 있는 강지영 아나운서가 내달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결혼 상대는 금융계 종사하는 일반인 남성으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은 약 2년 간의 열애 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대세 아나운서의 등장
□ 강지영
- 출생 : 1989년 4월 11일 (34세)
- 신체 : 162cm
- 소속 : JTBC 아나운서팀
- 데뷔 : 2011년 MBC 신입사원 / JTBC 1기 특채
강지영 아나운서는 JTBC를 대표하고 현재 가장 왕성한 활동과 인기를 얻고 있는 아나운서입니다.
강지영 아나운서는 대구에서 태어나 중학생 때 미국으로 유학을 가서 고등학교, 대학교를 미국에서 졸업했습니다. 특히 데뷔 전 대학생 시절 미국공인회계사(AICPA) 시험을 합격했고 2011년 MBC에서 방영된 아나운서 오디션에 출연하며 처음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신입사원에서는 아쉽게 탈락했지만 이를 눈여겨 본 JTBC 측의 제안으로 방송국 개국에 맞춰 장성규 아나운서와 함께 특채 1기 아나운서로 입사하며 아나운서의 꿈을 이루게 됩니다.
강지영 아나운서는 이후 지적인 외모와 허스키한 목소리, 솔직한 리액션으로 여러 방송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올렸습니다. JTBC의 간판 프로그램인 뉴스룸에서 각계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편안한 분위기로 인터뷰를 진행하며 많은 호평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유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하여 지적인 외모와 반대되는 털털한 성격과 뛰어난 입담을 선보여 대세 아나운서임을 증명했습니다.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
대세로 떠오른 강지영 아나운서가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혼 상대는 금융계에 종사하는 일반인 남성으로 자세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두 사람은 약 2년 간 교제를 했고 다음달 13일(4월 13일)에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오늘 결혼식 발표가 나온 만큼 조만간 예비 신랑에 대한 정보는 추후 더 오픈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강지영 아나운서의 팬이고 나오는 프로그램을 즐겨 보는 한 사람으로서 강지영 아나운서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응원합다.